통장사본 수료증/자격증 재발급신청 On-Site 교육문의
위탁계약서 Download

메인콘텐츠

안전행전부 공통서비스 테스트 사이트(업무사용자)

정보보호제품 평가 인증교육

게시물 내용
목록    페이지 인쇄    안내자료
교육명 2017년도 제1차 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 교육
교육장소 TTA 2회의실(지하1층)  약도보기 교육시간 9:30 ~17:30
교육기간 2017.06.26 ~2017.07.05 접수기간 2017.06.23 ~2017.06.23
교육비 600,000원     교육비지원

학생 40% 할인

교육담당자 cc_edu@tta.or.kr (031-724-0075) 정원 40명
마감



[교육 8일차] 수습평가자 자격시험은 따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7/3)

 ▶ 자격시험 안내 바로가기 

 


 교육 개요

  - TTA아카데미에서는 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 제도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정보보호제품 보안성(CC) 평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정보보호제품 평가인증 교육"을 개최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일자

시간

주요 내용

1일차

(6/26,)

09:30 ~ 10:00

- 접수 및 등록

10:00 ~ 12:00

교육과정 소개

- 국내외 평가인증 제도

13:00 ~ 17:30

- 공통평가기준 개요

- CC 용어 및 주요 개념

2일차

(6/27,)

09:30 ~ 12:00

- 보안기능요구사항 패러다임

13:00 ~ 17:30

- 보안목표명세서(ST)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3일차

(6/28,)

09:30 ~ 12:00

- 설계서(ADV)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 평가제출물(ADV) 작성 가이드

13:00 ~ 15:00

- 설명서(AGD)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15:00 ~ 17:30

- 생명주기지원(ALC)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4일차

(6/29,)

09:30 ~ 12:00

- 시험서(ATE)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13:00 ~ 17:30

- 취약성 분석(AVA)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론

5일차

(6/30,)

09:30 ~ 12:00

- 실습과정 소개

- 보안목표명세서(ST)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1

13:00 ~ 17:30

- 보안목표명세서(ST)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2

6일차

(7/3,)

09:30 ~ 12:00

- 설명서(AGD)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13:00 ~ 17:30

- 생명주기지원(ALC)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7일차

(7/4,)

09:30 ~ 12:00

- 시험서(ATE)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1

13:00 ~ 15:00

- 시험서(ATE)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2

15:00 ~ 17:30

- 취약성 분석(AVA) 평가 실습 및 제출물 작성 가이드

8일차

(7/5,)

09:30 ~ 12:00

- 평가 산출물 작성법 (평가수행계획서, 결과보고서 등)

12:00 ~ 12:30

- 교육과정 종료, 설문조사

- 수료증 수여

15:30 ~ 18:00

- 수습평가자 자격시험


 신청방법

1) 사전등록 : 온라인신청(무통장입금 또는 신용카드결제)

 2) 현장등록 : 사전등록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교육 당일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청인원 미달 시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신청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신청 기간 내에 교육비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완료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기간 내에 교육비 미완납 시, 자동으로 교육신청이 취소됩니다.)

- 교육비 완납순으로 선착순 접수됩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신 경우, 교육 시작 전 날까지 입금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입금자명과 입금일자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생으로 신청시, 증빙서류(재학/휴학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회사지원으로 신청시, 전자계산서 필수 발급대상이므로 신청 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계산서(청구)가 필요하신 분은 교육신청 후 cc_edu@tta.or.kr로 입금예정일,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취소(환불) : 자료실>[교육]환불안내 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타사항
 

- 교육 마지막날, 교육을 수료하신 분에 한하여 수료증을 배부할 예정입니다.

- 본 과정은 부가가치세 면제사업이며, 고용보험 환급 적용이 안됩니다.

- 온라인 카드결제시 계산서를 별도 발행하지 않습니다. (카드매출전표로 대체) 매출전표를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http://ecredit.uplus.co.kr/ (거래내역 조회)에서 다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거나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관련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상단의 '안내자료'를 확인해주세요.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