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사본 수료증/자격증 재발급신청 On-Site 교육문의
위탁계약서 Download

메인콘텐츠

안전행전부 공통서비스 테스트 사이트(업무사용자)

SW테스트 전문가 양성교육 (일반과정)

게시물 내용
목록    페이지 인쇄    안내자료
교육명 2016년 제7차 SW 테스트 전문가 양성교육(일반과정)
교육장소 TTA 9층 교육장  약도보기 교육시간 ~
교육기간 2016.11.16 ~2016.11.18 접수기간 2016.10.12 ~2016.11.15
교육비 250,000원     교육비지원

사업주훈련(재직자환급)

교육담당자 홍수정 (031-724-0139) 정원 60명
마감



 교육 내용

본 교육은 SW 테스트에 관한 일반적인 지식과 테스트 계획 및 관리 방법, 테스트 기법 등을 체계적으로 다루는 과정으로 경쟁력있는 테스트 업무 추진 및 SW 품질 향상을 위한 필요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교육 개요

-과 정 명 : 2016년 제7차 SW 테스트 전문가 양성교육(일반과정)

-교육기간 : 2016년 11월 16일(수) ~ 18일(금)(3일간)

-교육장소 :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9층 교육장

-주 최 : 미래창조과학부

-주 관 :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유의 사항

- 교재 및 중식 제공합니다.
- 80% 이상 출석 시, 수료증 발급됩니다.
- 교육 신청 기간 내에 교육비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완료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기간 내에 결제 미완납 시, 자동으로 교육 신청이 취소됩니다.)
- 교육비 완납순으로 선착순 접수됩니다.
- 학생으로 신청 시 증빙서류를 제출 못하였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재학/휴학 증명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 바랍니다.
   (이메일 : sw_edu@tta.or.kr, 팩스 : 031-724-4839)
- 본 교육은 SW 테스트 전문가(CSTS) 자격시험과 별도이기 때문에 교육비에는 시험 응시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격시험 응시를 원하시는 분들은 TTA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시험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온라인 카드 결제 시, 매출전표를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 http://ecredit.uplus.co.kr/(거래내역 조회)에서 다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까지 최대 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급 과정이 아닌 일반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환급 과정 등록 방법

- 본 교육은 사업주 훈련과정(환급과정)으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업주 훈련이란 사업주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신청을 원할 경우, 교육 신청과 함께 '사업주 위탁 훈련과정 신청서'(고객지원>자료실>교육>사업주 훈련위탁계약서(신청서))를 반드시 제출바랍니다. (11/9까지 신청서 제출 요망, 미제출시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등록 불가)
   (실제훈련비 : 250,000원 정부지원금 : 111,810원)
   (실제훈련비는 "정부지원금액과 기업부담금"이 포함된 전체 금액이며, 기업규모에 따라 지원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규모 기업인 경우 훈련생구분(구직자, 채용예정자, 일용근로자 등)에 따라 지원율이 변동될 수 있음.)

 

구분 우선지원 대상기업 대규모 기업
상시근로자수 50명 미만 상시근로자수 50명 이상 상시근로자수 1,000명 미만 상시근로자수 1,000명 이상
훈련비 지원기준단가 대비 지원율 100% 90% 60% 40%
정부지원금 111,810원 100,629원 67,086원 44,724원

 

 

 교육 내용

일자 시간 주요내용
1일차 09:30 ~ 10:00 교육 접수 및 안내
10:00 ~ 12:30 테스트 개요
12:30 ~ 13:30 점심식사
13:30 ~ 17:30 블랙박스 테스트
2일차 09:30 ~ 12:30 정적 테스트
12:30 ~ 13:30 점심식사
13:30 ~ 17:30 화이트박스 테스트
3일차 09:30 ~ 13:00 테스트 계획 및 관리
13:00 ~ 14:00 점심식사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