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사본 수료증/자격증 재발급신청 On-Site 교육문의
위탁계약서 Download

메인콘텐츠

안전행전부 공통서비스 테스트 사이트(업무사용자)

드론 표준 및 응용기술 세미나

게시물 내용
목록    페이지 인쇄   
세미나명 드론 표준 및 응용기술 세미나
장소 TTA 9층 교육장  약도보기 시간 09:30 ~17:40
행사기간 2018.10.12 ~2018.10.12 접수기간 2018.09.10 ~2018.10.05
행사담당자 std_edu@tta.or.kr (031-780-9387) 참가비 100,000원
신청하기



 

  개요

본 세미나는 국방, 운송,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드론과 도심에서의 도로 교통 혼잡 문제 해결을 위해 논의되고 있는 UAM 등 저고도 무인이동체 산업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관련 표준과 응용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 공유​하는 행사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

 

      고용보험 환급 적용이 불가하며, 참가비에는 발표자료집 1권과 중식다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회원사는 표준화 사업참가자를 의미하며, http://www.tta.or.kr/introduction/section_list.js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사명을 검색하여 목록에 있으면 회원사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학생으로 신청 시, 증빙서류(재학/휴학증명서) 이메일 or 팩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std_edu@tta.or.kr031-724-4839)  


      1) 사전등록 : http://edu.tta.or.kr에서 온라인신청(무통장 입금 or 신용카드결제)

※ 온라인으로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한 경우무통장입금으로 선택 후 입금자명에 "현장카드결제"라고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현장결제 선택 후 사전 고지 없이 불참하는 경우향후 TTA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장등록 : 사전등록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신청 가능합니다잔여좌석 부족 시 공지사항에 공지됩니다. 

                      
 

구분

 
 

사전등록

 
 

현장등록

 
 

일반

 
 

100,000

 
 

130,000

 
 

표준화 사업참가자 

(20%할인)

 
 

80,000

 
 

110,000

 
 

학생 

(40%할인)

 
 

60,000

 
 

90,000

 

 

 

 세부프로그램

강사

시간

발표주제

 

09:30~10:00

30'

등 록

유창선 책임

(항공우주연구원)

10:00~10:30

30'

무인기의 안전적 운항과 활용을 위한 무인기 ICT 표준화 전략

- ICT 표준화 전략맵 Ver.2019

 

10:30~10:40

10'

휴 식

서정교 연구위원

(LG전자)

10:40~11:30

50'

드론 관련 부품 표준화 소개

 

11:30~12:50

80'

중 식

황창전 박사

(항공우주연구원)

12:50~13:40

50'

전기동력 수직이착륙기(eVTOL)를 이용한

도심용 공중 모빌리티(UAM) 개발 동향

 

13:40~13:50

10'

휴 식

최성찬 선임

(전자부품연구원)

13:50~14:40

50'

드론을 위한 무선통신 기술

 

14:40~14:50

10'

휴 식

강유성 박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14:50~15:40

50'

드론식별모듈 기반의 드론 보안 기술

 

15:40~15:50

10'

휴 식

최한림 교수

(카이스트)

15:50~16:40

50'

군집드론을 위한 지능형 의사 결정 기술

 

16:40~16:50

10'

휴 식

임석훈 팀장

(항공안전기술원)

16:50~17:40

50'

농업용 드론 안전성인증 소개 및 현황

 ※ 프로그램은 사전 공지 없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방법
 

1) 무통장 입금(입금 계좌 번호 : 294537-04-007598(국민은행))

     행사 시작 전 날까지 입금 완료 부탁드립니다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전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입금 시참석자 이름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입금 전 발급받는 전자계산서(청구)가 필요하신 분은 교육 신청 후 입금예정일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전자계산서는 법인으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은 좌측 퀵메뉴에 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 결제

       온라인 카드결제 시 계산서를 별도 발행하지 않습니다.(카드매출전표로 대체) 행사 전 날 매입처리를 진행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매출전표를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 http://ecredit.uplus.co.kr/ (거래내역 조회)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환불

1) 환불기준

    ① 사전등록 기간 내에 취소한 경우참가비 전액 환불
    ② 사전등록 마감일 다음날 ~ 개최 1일 전 : 참가비의 50% 환불
    ③ 개최 이후 : 환불하지 않음

 

2) 환불방법

온라인 카드결제
ㆍ환불방법 : 카드취소
ㆍ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세미나 탭해당 행사의 신청취소 버튼 클릭

 

무통장 입금
ㆍ환불방법 : 입금계좌로 환불

ㆍ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세미나 탭해당 행사의 신청취소 버튼 클릭

ㆍ제출서류
  
① 개인계좌 환불 : 입금통장 사본
  
② 법인계좌 환불 : 입금통장 사본사업자등록증 사본

 

3) 환불서류 제출 방법

추가제출 서류 이메일로 송부

 

4) 환불처리 기간

온라인 카드결제: 5일 이내
무통장 입금: 10일 이내

 

 

 기타 유의사항

     1) 참가확인행사 종료 후, TTA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로그인 후 My Page->나의 강의실세미나 탭해당 행사의 참가확인서 부분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동반참가자로 참가하시는 분들은 참가확인서를 std_edu@tta.or.kr로 개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세미나 신청 시 번거롭더라도 개별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2) 세미나 자료(Soft copy): 온라인 공유가 허용된 강연 자료에 한해 Soft Copy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My Page> 나의 강의실세미나 탭해당 행사의 파일 부분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3) 주차 안내건물 내 주차장이 협소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거나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 1일권 6,000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위치

 

 

  오시는 길

- 지하철 : 서현역 4번 출구에서 AK플라자 6번 GATE에서 분당구청 방면으로 약 100M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