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절차 안내
TTA아카데미 교육서비스 민원처리 절차안내
민원처리 안내
접수된 사항은 기밀을 유지하며 기한 내 조치 후 통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교육과정 개설 요청, 교수활동 신청은 홈페이지 별도 메뉴를 이용 바랍니다.
민원처리 절차

"위 민원 접수 절차 이미지의 대체텍스트 입니다."
이미지 확대보기
- 1번째 민원접수
- 2번째 민원사항 조치 및 결과통보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
3번째
만족여부확인
- 4번째 불만족 이의제기 (결과통보 후 10일 이내) 불만족 이의사항 접수
- 5번째 불만족 이의사항 조치 및 결과통보 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
- 6번째 만족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