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T 표준기술 교육

교육종료 2020년 제2차 CC 평가 제출물 작성교육
이미지 준비중 523x430 이미지
상단의 타이틀 제목 - 접수기간, 교육행사기간, 교육시간, 장소, 교육비, 신청/정원, 담당자, 첨부파일
접수기간 2020-09-11 ~ 2020-10-12
교육행사기간 2020-10-14 ~ 2020-10-16
교육시간 09:30 ~ 17:30
장소 TTA 9층 교육장
교육비 유료 (300,000원)
할인조회
할인조회 - 결제에정금액, 할인형태, MOU, 표준사업참가자, 학생
결제예정금액 300,000원
할인 형태 할인% 할인 금액
할인대상 20% 240,000원
학생 20% 240,000원
정원 30 명
담당자 홍수정 책임연구원   /   031-780-9388
첨부파일 pdf 파일 첨부 2020년 제2차 CC 평가 제출물 작성교육 안내.pdf
접수마감
상세정보

 교육 목표

 교육은 CC평가 인증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보보호업체를 지원하기위해 CC평가관련 최신제도평가 제출물 작성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여 체계적인 CC평가 제출물 작성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교육 대상

ㅇ 정보보호제품 CC평가인증 담당자정보보호분야 종사자 등


 교육 기간 및 장소

 ㅇ (기간2020년 10월 14(수) ~ 16(), 9:30 ~ 17:30

 ㅇ (장소) TTA 9층 교육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47, 서현역)


 교육 비용

ㅇ (일반300,000(MoU 및 표준화사업 참가자) 240,000, (학생) 240,000

   ※ MOU기업 및 표준화사업 참가자​ ≠ 컨소시엄 협약기업

      할인대상 여부 확인하기(클릭)

 

 교육 내용 

 

일 자

시 간

내 용

1일차

09:00 ~ 09:30

접수 및 안내 

09:30 ~ 12:00

CC 평가 제출물 작성 개요

 - CC 평가인증 제도

공통평가기준

 - 공통평가기준 1~2부 소개

12:00 ~ 13:00

점 심 시 간

13:00 ~ 17:30

공통평가기준

 - 공통평가기준 3부 소개

국내용/EAL2 CC 평가

 - 국내용 CC 평가 요구사항

 - 국내용 CC 평가 프로세스

 - 국내용 CC 평가제품 기능구현지침

2일차

09:30 ~ 12:00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교육용 제품 소개

 - 보안목표명세서 작성방법 

12:00 ~ 13:00

점 심 시 간​

13:00 ~ 17:00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보안목표명세서 작성방법 

3일차
​09:30 ~ 12:00​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사용자운영설명서준비절차서 작성방법
​12:00 ~ 13:00​ ​점 심 시 간​​
​13:00 ~ 17:00​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형상관리서배포문서 작성방법

 - 시험서 작성방법

 - 취약성분석서 작성방법


 
 신청 방법

   

 ㅇ 사전등록 http://edu.tta.or.kr에서 온라인신청(무통장입금 or 신용카드결제)

 ㅇ 현장등록 사전등록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교육 당일 현장에서 신청

 ​ 현장 카드결제 : 교육신청시, 현장 카드결제로 선택 후 교육당일 접수때 결제

 

 교육신청 기간 내에 교육비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완료시 신청완료

   ※ 신청기간 내에 교육비 미완납 시자동으로 교육신청 취소

 

 교육비 완납 순으로 선착순 접수처리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신 경우교육 시작 전 날까지 입금이 완료

   ※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

   ※ 입금자명과 입금일자 다시 한 번 확인 필요함

   ※ 입금 계좌 번호: 294537-04-007626(국민은행) 통장사본(클릭)

 

 ​학생 신청 시증빙서류(재학/휴학증명서)를 이메일 or 팩스로 제출

   ※ 이메일 : cc_edu@tta.or.kr, 팩스 : 031-724-4839

 

 ​회사지원 신청 시전자계산서(청구)가 필요하신 분은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교육 신청 후 

    입금예정일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이메일 회신

   ※ 이메일 : cc_edu@tta.or.kr

 

 ​교육취소(환불방법은 홈페이지 자료실>[교육]환불안내 참조

 

 환급 과정 등록 방법


- 본 교육은 사업주 훈련과정(환급과정)으로 등록 가능 

 : 사업주 훈련이란 사업주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실제훈련비 : 300,000원 정부지원금 : 131,080원

구분우선지원 대상기업대규모 기업
상시근로자수 50명 미만상시근로자수 50명 이상상시근로자수 1,000명 미만상시근로자수 1,000명 이상
훈련비 지원기준단가 대비 지원율90%90%60%40%
정부지원금117,972원117,972원78,648원52,432원

 

 * 2019년도부터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에 대한 우선지원 대상기업에 대한 훈련비 지원율이 100%90%로 변경

 

 * 실제훈련비는 "정부지원금액과 기업부담금"이 포함된 전체 금액이며, 기업규모에 따라 지원금액이 상이할 수 있음.

 * 대규모 기업인 경우 훈련생구분(구직자, 채용예정자, 일용근로자 등)에 따라 지원율이 변동될 수 있음.

 

※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신청을 원할 경우, 

교육 신청과 함께 '사업주 위탁 훈련과정 신청서 및 통장사본/입금확인증' 반드시 제출

(고객지원>자료실>교육>사업주 훈련위탁계약서(신청서) 및 환급절차 안내)

(10/12(월) 오전까지 신청서 제출 요망, 미제출시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등록 불가)

 

 기타 유의 사항

 ​교육 수료 기준 교육시간 80% 이상 참석 시 수료 및 수료증 배부

 ​온라인 카드결제 시 계산서 별도 발행하지 않음(카드매출전표로 대체)

   ※ 매출전표를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 http://ecredit.uplus.co.kr/(거래내역 조회)에서 출력 가능

 ​주차 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거나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을 이용, 협회내 주차불가능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 : 30분 400원, 10분 200~300원, 주차비 지원하지 않음

 

※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상단의 '안내자료'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