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표준기술 세미나
접수기간 | 2021-05-07 ~ 2021-05-17 | ||||||||||||
---|---|---|---|---|---|---|---|---|---|---|---|---|---|
교육행사기간 | 2021-05-21 ~ 2021-05-21 | ||||||||||||
교육시간 | 13:00 ~ 17:30 | ||||||||||||
장소 | 온라인 ZOOM 웨비나 | ||||||||||||
교육비 |
유료 (220,000원)
할인조회
|
||||||||||||
정원 | 30 명 | ||||||||||||
담당자 | 문형철 수석 / 031-780-9386 | ||||||||||||
첨부파일 |
신청 방법
● 사전등록: http://edu.tta.or.kr에서 온라인 신청(무통장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 현장등록: 사전등록 기간 종료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교육 당일 현장에서 신청. ● 현장 카드결제: 결제 방법 선택 시, 현장 카드결제로 선택 후 당일 카드결제 ※ 현장카드결제 선택 후 사전 고지 없이 불참하는 경우, 향후 TTA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교육신청 기간 내에 교육비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완료 시 신청 완료(선착순 마감)
● 무통장 입금(입금 계좌 번호 : 294537-04-007626(국민은행))
- 행사 시작 전까지 입금 완료.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전 입금 불가할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 입금일, 입금자명 확인 필수
- 회사에서 교육비 지원일 경우, 전자계산서 발행 필수.
회사별 처리방식이 상이하므로 확인 후 신청 요망(무통장 입금 관련 상세내용 보기)
● 신용카드 결제
- 계산서 별도 발행하지 않음(카드 매출전표 대체),
※ 매출전표는 http://ecredit.uplus.co.kr/ (거래내역 조회)에서 출력 가능
- 결제 완료 시, 카드 결제 승인 상태이며, 행사 전 날 매입 처리 예정
환불 관련
● 환불기준
① 교육 시작 이전 : 교육비 전액 환불
② 교육 진행 이후 : 환불하지 않음
● 환불방법
- 온라인 카드결제
ㆍ환불방법 : 카드취소
ㆍ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 세미나 탭> 해당 행사의 신청취소 버튼 클릭
- 무통장 입금
ㆍ환불방법 : 입금계좌로 환불
ㆍ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 세미나 탭> 해당 행사의 신청취소 버튼 클릭
ㆍ제출서류(이메일 송부)
(1) 개인계좌 결제 : 통장사본
(2) 법인계좌 결제 : ①통장사본, ②사업자등록증 사본
기타 유의사항
● 주차 안내: 건물 내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차가 불가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 해주시거나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 1일권 6,000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