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품질 교육
접수기간 | 2020-04-17 ~ 2020-05-21 | ||||||||||||
---|---|---|---|---|---|---|---|---|---|---|---|---|---|
교육행사기간 | 2020-05-25 ~ 2020-05-27 | ||||||||||||
교육시간 | 09:30 ~ 17:30 | ||||||||||||
장소 | TTA 9층 교육장 | ||||||||||||
교육비 |
유료 (300,000원)
할인조회
|
||||||||||||
정원 | 20 명 | ||||||||||||
담당자 | 홍수정 책임연구원 / 031-780-9388 | ||||||||||||
첨부파일 |
교육 목표
본 교육은 CC평가 인증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보보호업체를 지원하기위해 CC평가관련 최신제도, 평가 제출물 작성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여 체계적인 CC평가 제출물 작성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교육 대상
ㅇ 정보보호제품 CC평가인증 담당자, 정보보호분야 종사자 등
교육 기간 및 장소
ㅇ (기간) 2020년 5월 25일(월) ~ 27일(수), 9:30 ~ 17:30
ㅇ (장소) TTA 9층 교육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47, 서현역)
교육 비용
ㅇ (일반) 300,000원, (MoU 및 표준화사업 참가자) 240,000원, (학생) 240,000원
※ MOU기업 및 표준화사업 참가자 ≠ 컨소시엄 협약기업
할인대상 여부 확인하기(클릭)
교육 내용
일 자 | 시 간 | 내 용 | ||
1일차 | 09:00 ~ 09:30 | 접수 및 안내 | ||
09:30 ~ 12:00 | CC 평가 제출물 작성 개요 | - CC 평가인증 제도 | ||
공통평가기준 | - 공통평가기준 1~2부 소개 | |||
12:00 ~ 13:00 | 점 심 시 간 | |||
13:00 ~ 17:30 | 공통평가기준 | - 공통평가기준 3부 소개 | ||
국내용/EAL2 CC 평가 | - 국내용 CC 평가 요구사항 - 국내용 CC 평가 프로세스 - 국내용 CC 평가제품 기능구현지침 | |||
2일차 | 09:30 ~ 12:00 |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 교육용 제품 소개 - 보안목표명세서 작성방법 - Ⅰ | |
12:00 ~ 13:00 | 점 심 시 간 | |||
13:00 ~ 17:00 |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 보안목표명세서 작성방법 - Ⅱ | ||
3일차 | ||||
09:30 ~ 12:00 |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 사용자운영설명서, 준비절차서 작성방법 | ||
12:00 ~ 13:00 | 점 심 시 간 | |||
13:00 ~ 17:00 | CC 평가 제출물 작성 방법 | - 형상관리서, 배포문서 작성방법 - 시험서 작성방법 - 취약성분석서 작성방법 |
신청 방법
ㅇ 사전등록 : http://edu.tta.or.kr에서 온라인신청(무통장입금 or 신용카드결제) ㅇ 현장등록 : 사전등록 후 잔여좌석에 한하여 교육 당일 현장에서 신청 ㅇ 현장 카드결제 : 교육신청시, 현장 카드결제로 선택 후 교육당일 접수때 결제 |
ㅇ 교육신청 기간 내에 교육비 입금 또는 카드 결제 완료시 신청완료
※ 신청기간 내에 교육비 미완납 시, 자동으로 교육신청 취소
ㅇ 교육비 완납 순으로 선착순 접수처리
ㅇ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하신 경우, 교육 시작 전 날까지 입금이 완료
※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
※ 입금자명과 입금일자 다시 한 번 확인 필요함
※ 입금 계좌 번호: 294537-04-007626(국민은행) 통장사본(클릭)
ㅇ 학생 신청 시, 증빙서류(재학/휴학증명서)를 이메일 or 팩스로 제출
※ 이메일 : cc_edu@tta.or.kr, 팩스 : 031-724-4839
ㅇ 회사지원 신청 시, 전자계산서(청구)가 필요하신 분은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교육 신청 후
입금예정일,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이메일 회신
※ 이메일 : cc_edu@tta.or.kr
ㅇ 교육취소(환불) 방법은 홈페이지 자료실>[교육]환불안내 참조
환급 과정 등록 방법
- 본 교육은 사업주 훈련과정(환급과정)으로 등록 가능
: 사업주 훈련이란 사업주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실제훈련비 : 300,000원 정부지원금 : 131,080원
구분 | 우선지원 대상기업 | 대규모 기업 | ||
상시근로자수 50명 미만 | 상시근로자수 50명 이상 | 상시근로자수 1,000명 미만 | 상시근로자수 1,000명 이상 | |
훈련비 지원기준단가 대비 지원율 | 90% | 90% | 60% | 40% |
정부지원금 | 117,972원 | 117,972원 | 78,648원 | 52,432원 |
* 2019년도부터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에 대한 우선지원 대상기업에 대한 훈련비 지원율이 100%→90%로 변경
* 실제훈련비는 "정부지원금액과 기업부담금"이 포함된 전체 금액이며, 기업규모에 따라 지원금액이 상이할 수 있음.
* 대규모 기업인 경우 훈련생구분(구직자, 채용예정자, 일용근로자 등)에 따라 지원율이 변동될 수 있음.
※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신청을 원할 경우,
교육 신청과 함께 '사업주 위탁 훈련과정 신청서 및 통장사본/입금확인증'을 반드시 제출
(고객지원>자료실>교육>사업주 훈련위탁계약서(신청서) 및 환급절차 안내)
(5/21(목) 오전까지 신청서 제출 요망, 미제출시 사업주 훈련과정으로 등록 불가)
기타 유의 사항
ㅇ 교육 수료 기준 : 교육시간 80% 이상 참석 시 수료 및 수료증 배부
ㅇ 온라인 카드결제 시 계산서 별도 발행하지 않음(카드매출전표로 대체)
※ 매출전표를 출력하지 못하신 분은 http://ecredit.uplus.co.kr/(거래내역 조회)에서 출력 가능
ㅇ 주차 안내 :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거나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을 이용, 협회내 주차불가능
※ 서현역 공영주차장(유료) : 30분 400원, 10분 200~300원, 주차비 지원하지 않음
※ 교육관련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상단의 '안내자료'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