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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건  [ 2 / 2 페이지 ]
  • 답변

    1. 환불기준

     

      ① 교육 시작 전: 교육비 전액 환불

      ② 교육 진행 1/3 전: 교육비 2/3 해당액

      ③ 교육 진행 1/2 전: 교육비 1/2 해당액

      ④ 교육 진행 1/2 이후: 환불하지 않음

     

    ※ 단, 교육 시작 이라도 교재 제작 착수 이후라면 

       "교재비와 교재배송비"를 차감 후 교육비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교재 수령을 희망하시지 않는 경우, 교재비만 차감합니다.)

       (교재 배송은 담당자에게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2. 환불방법

     

      - 온라인 카드결제

        ㆍ환불방법: 카드취소

        ㆍ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 교육 또는 세미나 탭해당 교육/세미나 신청취소 버튼 클릭

     

      - 무통장 입금

        ㆍ환불방법: 입금계좌로 환불

        환불요청: My Page> 나의 강의실> 교육 또는 세미나 탭해당 교육/세미나 신청취소 버튼 클릭

        ㆍ제출서류

            ①​ 개인카드 결제: 통장사본

            ②​ 법인카드 결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3. 환불서류 제출 방법

     

      추가제출 서류 각 교육/세미나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4. 환불처리 기간(카드사 별로 상이)

     

      - 온라인 카드결제: 5일 내외

      - 무통장 입금: 10일 내외

  • 답변

    My Page ‘재발급신청’ 메뉴에서 수료증에 대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료증 재발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 답변

    전자계산서 발급은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만 발급 가능하며, 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신청정보 작성 시 전자계산서 발급에 체크하시고 전자계산서 담당자 정보(성명, 전화번호, e-mail)를 입력하셔야 발급 가능하며, 개인별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영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입금 전에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교육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청구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참고] 온라인 카드 결제 시, 카드매출전표 출력 가능

    ※ 카드매출전표출력 바로가기 www.dacompay.net

  • 답변

    온라인 카드결제로 선택하신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완료하여야 신청이 완료되며,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접수기간 내 납부 완료를 원칙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정책 및 절차 상 사후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면 교육담당자에게 별도로 문의해주세요.

  • 답변
    각 교육과정별로 신청 페이지에 안내된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통장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qna_edu@tta.or.kr  또는 신청 교육 담당자에게 메일 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

    8시간 이상의 교육과정과 세미나에는 교육비에 교재비, 식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점심식사는 식권으로 배부되므로 식당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기본적으로 사전등록기간이 지나면 사전등록이 마감되며, 현장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전신청자가 많아 잔여좌석 부족이 예상되는 세미나의 경우에는 공지사항에 해당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오니,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표준기술 교육 및 세미나의 경우, TTA회원사는 기존 금액에서 비용 할인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사 확인 여부는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세미나 참석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TTA회원사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TTA 사업참가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