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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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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 입금(전자계산서 발행) 방식 변경 안내
작성자 : 관리자

TTA아카데미의 교육/세미나/자격시험은 무통장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회사지원을 통해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는 경우 2019년 5월 1일부터 아래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법인 무통장입금 건에 대해 전자계산서 발행은 필수사항입니다.

 

5월부터 신청하시는 교육/세미나/자격시험의 결제 방식 중 무통장입금(전자계산서 발행)으로 선택하신 경우, 

입금 후 발행하는 전자계산서(영수) 방식에서 입금 전 선 발행하는 전자계산서(청구)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신청일 다음 날(워킹데이 기준)을 "작성일자"로 자동 발행됩니다.​

영수방식을 원하시는 경우 각 담당자에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별 처리방식이 상이하여 확인 후 신청 해주시고, 입금 시 참석자 이름으로 입금되도록 처리 부탁드립니다.

행사 전 사전 입금이 원칙이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사전 입금이 어려우신 경우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TTA아카데미 교육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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